귀하의 프로젝트에 성공적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알맞은 제품의 선택은 프로젝트 성공의 열쇠입니다.

PC 데이터로거 S/W, Picolog Cloud

 

 

PicoLog Cloud, 모든 PicoLog 사용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

 

PicoLog 6의 입증된 설계를 기반으로 하는 PicoLog Cloud는 Pico 데이터 로거 (Picolog 6)에  무료 업그레이드로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새 기능을 소개합니다.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새로운 PicoLog Cloud로 라이브 캡처 직접 스트리밍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음
  • 전 세계 어디에서나 PicoLog Cloud를 실행하는 원격 컴퓨터에서 라이브 및 저장된 캡처 보기
  •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라이브 및 저장된 캡처 보기
  • 브라우저 URL을 통해 누구에게나 라이브 및 저장된 클라우드 캡처 공유
  • PicoLog Cloud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재의 모든 USB PicoLog 로거 및 PicoScope 실시간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작동
  • 간단한 설정, 네트워크 설정 변경 필요 없음
  • 네트워크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연속 캡처
  • API를 사용하여 라이브 클라우드 캡처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
  • Windows, Linux, macOS 및 Raspberry Pi OS에서 지원되는 소스 클라이언트

 

 

새로운 PicoLog Cloud로 라이브 캡처 직접 스트리밍

 

PicoLog 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로의 이 무료 업그레이드에서 Pico 데이터 로거 또는 오실로스코프는 로컬 디스크에 캡처할 뿐만 아니라 이제 캡처를 안전한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소로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는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완전히 무료라고 언급했습니까?

이 새로운 주요 기능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로깅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우리의 비전에 충실하며 기술 사용자나 비기술 사용자 모두 사용하기 쉽습니다.

PicoLog Cloud는 기본적으로 이전과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이지만 라이브 캡처 데이터를 원격 PicoLog Cloud 공간으로 직접 보내고 클라우드에 저장된 저장된 캡처를 볼 수 있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캡처

 

보안은 PicoLog Cloud의 최우선 순위이며 최신,최고의 보안 기술과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온라인 데이터와 자격 증명을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PicoLog Cloud는   ID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 인증 프로세스를 관리하여 ID를 익명으로 유지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캡처합니다.

 

 

일상적으로 이것은 귀하가 Microsoft, Apple 또는 Google과 같은 이메일 계정 제공업체 중 하나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함을 의미합니다. 그 중 하나에 계정이 없으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익명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안 계층을 추가하려면 2FA(2단계 인증)를 제공하는 이메일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PicoLog Cloud 스토리지는 뛰어난 안정성과 글로벌 액세스로 알려진 다른 업계 서비스에서 호스팅됩니다. 즉,마이크로소프트 Azure. 이는 고 품질서비스 (가동 시간)에 의존할 수 있고 여러 서버 위치에서 서버 중단 위험에 대비하여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시간 및 저장된 캡처 보기

 

Pico의 기기는 PC나 노트북에 연결되어 30년 이상 컴퓨터 화면, 프로세서, 하드 디스크, 키보드 및 마우스의 성능을 활용해 왔습니다. 이 설정에는 제한이 거의 없지만 데이터 캡처 장비의 설치장소는  방, 공장, 도시 또는 국가마다 다를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 PicoLog Cloud는 로거 및 캡처 창을 열어 PicoLog가 설치된 다른 PC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데이터를 보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라이브 또는 저장된 캡처를 보려면 해당 PC가 개인 PicoLog Cloud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라이브 캡처에 대한 원치 않는 변경을 방지하기 위해 캡처 설정 및 구성 수정은 호스트 PicoLog Cloud 앱에서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캡처를 볼 수 있습니까?

 

PicoLog 6은 항상 Chrom(Google의 오픈 소스 브라우저)과 Java를 사용하는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여 이미 '브라우저 지원'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사용이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브라우저에서 URL picolog.app으로 이동하여 PicoLog Cloud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실시간 및 저장된 모든 클라우드 캡처에 즉각적이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ogle Chrom 및 Microsoft Edge와 같은 일부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PicoLog Cloud를 PWA(프로그레시브 웹 앱)로 "설치"하여 앱을 홈 화면이나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앱처럼 작동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연속 캡처

 

캡처하는 동안 호스트 PC의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면 PicoLog Cloud는 네트워크 연결이 복원될 때까지 PC의 자체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도록 즉시 전환합니다. 
누락된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즉시 동기화됩니다.

 

고유한 브라우저 링크로 라이브 및 저장된 캡처 공유

 

정상적인 작업 조건에서 클라우드 캡처를 생성한 PicoLog 6 Cloud에 로그인한 사용자만 원본 PC에서 또는 원격으로 라이브 또는 저장된 캡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와도 캡처를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이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This screenshot shows the user menu for activating public link sharing in PicoLog Cloud

클라우드 캡처 메뉴에서 공유하려는 캡처 버튼  을    클릭하고 공유 사용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한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URL이 생성됩니다. 공유한 파형은 나만 검색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공유를 끄거나 새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로컬 캡처가 아닌 클라우드 캡처를 사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I를 사용하여 라이브 클라우드 캡처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

 

캡처가 실행되는 동안 데이터 로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타사 애플리케이션으로 캡처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은 고객이 요청한 가장 오래된 기능 중 하나였으며 지금까지 구현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Shows a screenshot of a browser window showing the output data from PicoLog Cloud API

이제 PicoLog Cloud 데이터가 서버에 상주하므로 프로그래머가 라이브 데이터를 일괄적으로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서버 측 API를 개발했으며 이 API는 사람 및 데이터베이스가 읽을 수 있는 ASCII 형식으로 반환됩니다.

이 기능은 알람이나 캡처를 이메일로 보내고, 기존 데이터베이스에 로거 데이터를 추가하고, 탱크 채우기, 백분율 막대, 스로틀 게이지 및 큰 숫자 표시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표시하는 것과 같은 추가 기능을 추가하려는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클라우드 캡처가 설정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나면 해당 캡처에 대한 공개 공유가 활성화되어야 하며, 이렇게 하면 picolog.app 서버에서 해당 캡처에 대한 고유 ID가 포함된 검색 불가능한 URL이 생성됩니다. 

API에는 2개의 호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기본 설정, 채널 ID, 마지막으로 기록된 값 및 채널 이름
  2. 지정된 채널에 대한 시작 및 종료 시간 매개변수가 있는 캡처 데이터 블록 요청

API는 서버 측이며 원시 데이터를 사용자 지정 응용 프로그램이나 데이터베이스로 전송하므로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의 모든 관련 프로그래밍 언어가 API URL을 호출할 수 있으며 간단한 코드 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coLog Cloud는 가장 오래된 데이터를 덮어쓰기 전에 클라우드 캡처 모드에서 30일 캡처로 제한되지만 이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로컬 또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전송하고 백업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하니테크는 PC를 이용한 오실로스코프, 데이터로거 제품군의 전 세계 최고 권위사인 영국,Pico Technology사의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저희를 통하여 신속하고 합리적인 구입,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직통 전화
02-337-4910

연락 메일

info@hanitech.co.kr

평일 : 09:00 ~ 18:00

 

[04003]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0길 62 ( #205)  |  사업자 등록번호 105-07-12362  |  대표: 한 철헌
Tel 82-2-337-4910,4920  |  Fax 82-2-337-4920

Copyright ⓒ Hanitech. Co. All rights reserved.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