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Technology는 2021년에 일하기 좋은
영국 100대 중소기업 중 하나로 선정 되었습니다!
Pico Technology는 영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중견기업 목록에서 58위에 올랐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권위 있는 목록에 4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영국 동부의 일하기 좋은 75개 회사 중 32위, 제조업의 일하기 좋은 5개 회사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 상은 전체 직원 참여 수준이 가장 높은 조직만이 자격을 갖춘 직장 참여의 우수성을 측정하고 인정합니다.
이 설문조사의 결과는 직원들이 조직에 대해 말한 내용과 직원 관리, 동기 부여 및 보상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Alan Tong 대표이사는 “올해는 모두에게 힘든 해였습니다. 코비드-19는 작업 세계, 특히 우리가 동료 및 고객과 일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Pico에서 우리는 위기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국가적 폐쇄에 앞서 직원들을 집으로 보냈습니다.
그들의 안전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우리 팀이 고객을 계속 지원하고 가능한 한 원활하게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어떻게 적응하고 뭉쳤는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Jane Percy는 계속해서 “우리 직원들이 이 어려운 시기에 행복하고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적절하게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더 넓은 팀의 일원이라는 느낌을 받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도록 함으로써 의사소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하는 동시에 직원들의 날로 증가하는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사는
PC기반 오실로스코프 분야의 원조이며 세계적 리더입니다
피코 테크놀러지 영국 본사 위치
피코 테크놀러지 영국 본사 전경
피코 테크놀러지 전세계 Distributor 대표 회의 모임(2018.3.21)
Pico Technology사 설립자이자 CEO 인 Mr. Alan Tong 이 한국 대리점
하니테크 한철헌 대표에게 2002년이후 17년째 한국 공식 대리점 패를 수여 있는 장면 (2019.1.19)
광범위한 제품군, 전문가형 PC 기반의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사 오실로스코프 제품들은 종래의 모든 시험장비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스펙트럼 아날라이저, 미터/데이터 로거)의 기능을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계측요소들을 단일 유닛에 집적시킨 PC 오실로스코프는 종래의 오실로스코프보다 한층 가볍고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노트북 PC와 함께 현장 기술자들은 다음과 같은 특장점으로 이동하는 실험실을 완벽하게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 콤팩트하고 이동하기 편리한 구성.
- PC를 이용한 더욱 크고 상세한 디스플레이.
- PC의 데이터 저장한계까지의 무한정 신호의 저장.
- 켚쳐된 파형 및 계측 세팅으로 손쉬운 데이터의 공유.
-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한 새로운 기능의 추가 .
- 데스크 탑이나 랩탑 PC로 확장 사용.
- 단일 패키지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동시 공급함으로서 시스템 호환성을 구축하고 복잡성 배제
- 데이터 로깅용 소프트웨어를 공급함으로서 고객의 PC를 고속 데이터 로거로 변환 시켜줍니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 소개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는 1991 년에 설립되어 곧 PC 오실로스코프 (PCOS) 및 데이터 로거분야의 선두 주자가 되었습니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는 항상 기존의 테스트 장비 및 데이터 수집 제품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는 회사로 인식되도록 저렴하면서 고 품질의 장비를 만들어 왔습니다.
탁월한 서비스
- 무료 사전 판매 기술 자문
- 평생 무료 기술 지원
- 저희 웹 사이트에서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유통 업체의 전세계 네트워크
- 단순 주문 절차
- 최소 주문 부담 요금 없음
- 당일 배송
- 스털링, 유로, 미국 달러로 지불 가능
- 모든 주요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 허용
- 모든 제품의 CE 마크 획득
- 모든 제품의 보장
- ISO9001 품질 인증
우리의 고객 서비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와 고객의 의견 및 사용후기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전세계 지원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는 국제적인 대리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해당 국가에서 판매 및 서비스부분에서 고객의 요구를 도와 드릴 것입니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의 해당 지역 대리점을 찾아보십시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의 소프트웨어 및 문서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일부분에서 한국어 등의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보증
모든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 제품은 ISO9001 품질 인증 제도에서 최고 수준의 제조 및 제조 업체의 보증에 2 년 또는 5 년 (개별 제품 사양을 참조)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제품 및 액세서리 구입품은 보증 기간은 <1 년 보증> 또는 <제조 업체의 보증>중 큰 금액으로 보증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정보
모든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 최신 제품에 대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의 전자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고 새로운 제품 출시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등의 고급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준수
모든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제품은 관련 유럽 지침을 준수하도 록 한 CE 인증품 입니다.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 제품(오실로스코프 및 데이터 로거)는\은 유럽의 "전기 및 전자 장비 폐기물"(WEEE) 지침의 카테고리 9에 속합니다. 우리의 생산자 등록 번호는 WEE/FE0053TQ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모든 테스트 장비 제조 업체들처럼, 현재 지침 (RoHS) "전기 및 전자 장비 규정 2004 에 특정 유해 물질의 사용 제한"에서 제외됩니다. 우리의 오래전 생산된 제품은 RoHS와 전면 호환되고 있지 않지만, 그들 중 많은 요소는 RoHS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우리는 가능한 한 우리의 제품에서 납을 제거하여 RoHS 지침을 계속 따를 것입니다.
ISO9001 등록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는 ISO9001 등록 된 회사입니다 . 우리는 경쟁력있는 가격에 뛰어난 설계, 안정적으로 제조 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 우리는 우리의 시스템에 엄청난 노력을하고 있으며. 회사의 모든 개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품질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 흥민을 사랑하는 나라 영국에
하니테크의 사업/기술 협럭선인 피코 테크놀러지(Pico Technology)사가
런던 북부 캠브리지에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영국에 손흥민을 보냈고
영국은 대한민국에 PicoScope 를 보내고 있습니다.
Tottenham's Son Heung-min becomes all-time S. Korean scoring leader in Europe
(토트넘의 손 흥민, 한국인 유럽축구 무대 데뷰 이래 최다 득점, 차범근을 넘어..)
By Yonhap
Published : Nov 7, 2019 - 08:54Updated : Nov 7, 2019 - 08:54
<2019년 4월 3일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은 후
토트넘 팬들 앞에서 세리머니를 하는 손흥민/조선일보>
<영국 BBC가 손흥민(27·영국 토트넘)을 조명하며 "한국의 영웅"으로 평가했다.(2019.5.7)<조선일보>
[11초만에, 7명 따돌리며, 75m 드리블… 손흥민 '수퍼 골'에 세계가 놀랐다]
BBC "올 시즌 최고의 골" - 아무도 손흥민을 막지 못했다.
토트넘 진영에서 시작해 약 75m를 질주한 뒤 손흥민이 골을 넣기까지 걸린 시간은 단 11초. 이 사이 그를 막으려고 상대 선수 7명이 줄줄이 달려들었지만 손흥민이 그들보다 빨랐다.
2019.12.8일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번리전 전반 32분 손흥민이 골키퍼 타이밍을 빼앗은 뒤 침착하게 득점하는 장면이다.
경기 후 조제 모리뉴 토트넘 감독은 "브라질 레전드 호나우두 같았다"며 손흥민을 손나우두(Sonaldo)라 불렀고, 영국 가디언지는 손흥민의 골을 '기술과 기교, 의지가 결합된 장관(壯
觀)'이라고 표현했다.
BBC방송은 "올 시즌 최고의 골 후보로 손색이 없다"고 했다.
토트넘은 1골 1도움을 올린 손흥민의 맹활약에 힘입어 번리를 5대0으로 대파했다.
/로이터 연합뉴스
손흥민은 "내 인생 최고의 골이다. 처음부터 돌파해 골을 넣을 생각은 안 했다.타이밍과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골을 넣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내 임무"라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겠다"고 했다.
'수퍼 골'에 대해서는 "저한텐 굴절돼 들어간 골을 포함해 모든 골이 특별하고, 오늘도 그렇다"고 말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2/09/2019120900050.html
“살며시 나는 떠나네/마치 내가 살며시 왔듯이/살며시 손을 흔들며/서쪽 하늘구름과 작별하네”
(輕輕的我走了, 正如我輕輕的來, 我輕輕的招手, 作別西天的雲彩)
중국 근 현대 문학사에서 최고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평가 받는 쉬즈모(徐志摩)의 대표작 ‘다시 케임브리지를 떠나며(再別康橋)’의 첫 구절입니다.
조선일보
스포츠해외축구
EPL 득점왕 손흥민 “믿을 수 없어… 어릴 적 꿈 이뤘다”
입력 2022.05.23 06:43
"어릴 때부터 꿈이었습니다." 아시아 선수로는 역대 처음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득점왕 타이틀을 차지한 '손세이셔널' 손흥민(30·토트넘)은 "믿을 수 없다"며 감격했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의 캐로 로드에서 열린 노리치 시티와 2021-2022시즌 EPL 최종 38라운드에서 2골을 몰아치며 토트넘의 5-0 대승에 힘을 보탰다.
2022.5.23 /토트넘 트위터